FAQ | 아이투(주)

본문 바로가기
Inquiry
FAQ | 아이투(주)

고객지원

SUPPORT

WE CARE OUR CUSTOMERS

고객과의 열린 소통으로 꾸준히 발전하는 아이투가 되겠습니다

FAQ

Q DESI PAK 과 SILICA GEL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?
SILICA GEL 대신 DESI PAK을 썼을 때의 장점이 무엇인가요?
-+

A DESI PAK 은 천연 미네랄을 원료로 사용하는 친환경 습기 제거제이며,
화학적 합성 반응으로 제조되는 SILICA GEL에 비해 환경 보존적이며 흡습 성능 또한 더욱 우수합니다.
자세한 설명은 Products → DESI PAK 메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Q DESI PAK의 원리가 무엇인가요? -+

A 자연 형성된 원료 벤토나이트 점토 (Bentonite Clay)의 구조적 장점을 극대화하는 정제 및 건조 공정이 완료된 후,
아이투(주)만의 전문 기법으로 DESI PAK을 제조합니다. 저희 제품의 원료가 가지고 있는 무수히 넓은 내부 및 외부 표면적들은
대기 중의 수증기를 빠르게 끌어들여 원료 안에 강하게 흡착시키고, 불필요한 습기를 제거해 건조하고 신선한 환경을 유지시켜줍니다.
자세한 설명은 Products → DESI PAK 메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Q DESI PAK은 평균적으로 몇 개 정도 사용해야 하나요? -+

A 사용하실 포장 용기의 규격 및 제품 저장 기간에 따라 권장 사용량은 달라지며, 아이투(주)만의 전문 측정 공식을 이용하여 안내 드립니다.
자세한 사항은 Support → Contact Us로 문의 혹은 본사로 직접 전화 부탁드립니다.

Q DESI PAK을 이용한 포장 작업 완료 후에는 포장 용기 안에서 며칠까지 기능이 유효한가요? -+

A 아이투(주)만의 전문 측정 공식을 이용하여 안내드리는 DESI PAK 권장 사용량은 개봉 후 즉시 포장 용기에 투입하고 밀봉할 시 개봉 전 까지
저장 및 유지가 가능한 양입니다. 하지만, 주변 상대 습도에 따라 흡습 속도가 다른 DESI PAK의 특성 상 저장 기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Q FRESHONE 은 개봉 후 식품과 함께 밀폐 포장 시 최대 며칠까지 기능이 유효한가요? -+

A 최소 30일에서 최대 60일까지 기능이 유효하다고 볼 수 있지만,
더욱 효과적이고 강력한 성능을 원하시면 권장 사용량보다 큰 규격의 FRESHONE 제품 사용을 추천드립니다.

Q FRESHONE을 이용해 산소를 흡수하는 것과 DESI PAK을 이용해 습기를 제거하는 것 중
무엇이 식품을 보호하기에 더욱 효과적인가요?
-+

A 식품 별 특성에 따라 적용하는 제품의 종류가 다르며,
자세한 사항은 Support → Contact Us로 문의 혹은 본사로 직접 전화 부탁드립니다.

Q 아이투 제품의 제조 공정은 어떻게 되나요? -+

A 준비 → 생산 → 출하의 단계로 구성되며,
자세한 설명은 R&D → 품질 및 생산관리 메뉴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.

Q 포장재의 특성은 무엇인가요? -+

A 아이투(주)에서 사용하는 포장재의 종류는 크게 타이벡 (Tyvek),
부직포 (Non-woven), 페트 (PET)로 분류되며 3 종류의 포장재 모두 높은 품질을 자랑합니다.
타이벡의 경우 부직포 보다 밀도가 높아 발화 및 먼지 발생과 오염의 가능성이 적어 민감한 전자 제품 및 산업 용품에 자주 사용됩니다.
페트는 무게가 가볍고 투명하며, 매끄러운 재질로 식품 포장에 사용할 시 기름때 혹은 양념으로 오염되어 식품에 영향을 줄 위험성이 없습니다.

Q 보관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 -+

A 제품 사용 후 남은 분량은 항상 밀봉해서 보관하시고, 필요시에 다시 개봉해 사용하시면 됩니다.
또한, 장기 보관을 위해서는 이중 비닐에 밀봉하여 건조한 (온도 < 25ºC, 습도 < 30%) 곳에 보관하시면 됩니다.
진공 포장이 어려운 경우, 외부 공기를 차단하는 정도여도 최대 6개월까지 사용 가능합니다.

Q 폐기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 -+

A 아이투(주)에서 생산하는 제품 중 부직포를 제외한 모든 포장재는 재활용이 가능합니다.
가위를 사용해서 제품 안 원료는 일반 쓰레기로 처리하시고, 포장재는 플라스틱(Tyvek) 혹은 비닐(PET)로 분류해 재활용해 주시면 됩니다.
아이투(주)는 독성이 없는 천연 원료만을 취급하여 내용물을 일반 쓰레기로 처리 시에도 흙과 같이 분해되어 자연에 유해하지 않습니다.

Q 납기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 -+

A 발주 후 7일 이내 납품 가능합니다.

Q 주문 수량 단위가 어떻게 되나요? -+

A 박스 수량대로 제공해 드릴 수 있으며, 박스 내 제품 수량은 품목별로 상이하니,
자세한 사항은 Support → Contact Us로 문의 혹은 본사로 직접 전화 부탁드립니다.